본문 바로가기

전시회&박람회

싱글페어(KOREA SINGLE FAIR 2017) 미래를 향한 새로운 가치창조

반응형

2017 싱글페어(KOREA SINGLE FAIR 2017)


미래를 향한 새로운 가치창조 "2017 싱글페어" 세계는 이미 “1인가구 전성시대!”

전 세계 1인가구 수는 2억 4,200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13%를 차지.한국의 경우 1인 가구 증가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수준으로 2035년 전체가구의 34%로 증가 전망 



“베이비붐” 이후 가장 큰 변화의 물결, 전세계 경제·소비 트렌드 “솔로이코노미”



솔로이코노미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기업들이 이를 겨냥한 제품을 개발해 판매하는 현상.

급증하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1인 가구는 새로운 소비 주체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가구별 소비 패턴도 변화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 지각변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1인 가구!!

우리는 그들에게 초점을 맞추어 변화에 물결에 합류할 필요가 있다.



전시기간 : 2017년 8월 11일(금) ~ 8월 13일(일) / 3일간

관람시간 : 8/11(금), 12(토), 13(일) - 10:00~18:00 

전시장소 : Coex Hall C


행사목적

•1인가구(싱글족)의 삶의 질 향상에 대한 대책마련

•변화하는 가구구조에 부합하는 소비 환경 조성

•관련 산업의 판로 확대 및 시장의 활성화 유도

•국내외 싱글 산업 문화와 상품교류를 통한 산업발전과 국제화에 기여 



출품품목

•의류, 악세서리, 쇼핑몰, 드레스 룸, 패션매거진 등

•소포장 식품, 건강식품(슈퍼푸드), 주류 등

•소형주택, 셰어하우스, 코 하우징(합동주택), 아파텔 분양, 원룸중개어플, 홈 오토메이션, 사물인터넷(IoT), 방범서비스 등

•1인용 가구, 조명, 벽지, 침구, 카펫 인테리어소품, 소형가전제품, 소형생활용품, 공간절약형 제품, 주방도구 등

•커플매니지먼트(결혼정보회사), 실버/시니어타운, 재무설계, 1인창업센터, 싱글맘/싱글대디/실버싱글 지원분야 등

•뷰티제품, 미용도구, 헬스케어, 의료서비스, 에스테틱, 운동기구 등

•레포츠, 여행사, 리조트 등

•키덜트, 핸드메이드, 각종 문화생활(영화, 공연 등) 등

•각종 서비스 



찾아가시는 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방면

삼성역 5, 6번 출구와 직접 연결된 통로로 진입, 밀레니엄 광장을 통하여 코엑스몰로 진입 

9호선 봉은사역 방면

봉은사역 7번출구 직접 연결된 통로로 진입, 아셈플라자를 통하여 코엑스몰로 진입 

7호선 청담역 방면

청담역 2번 출구(진행방향 앞쪽)로 나온 후 도보로 약 10~15분 거리 직진, 아셈광장을 통해 진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