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제품&기술

메르세데스 벤츠 - maybach 6

반응형

메르세데스 벤츠 - maybach 6


올해 초 캘리포니아의 자갈 해변에서 멋진 클래식 자동차 행렬을 연출한 메르세데스-벤츠는 '환상적인 명품'이라는 제목의 '환상적인 메르세데스-패시브 6'개념을 선 보였다. 


그 두 사람은 비행기 시대의 영광스러운 시대에 경의를 표하며, 의식적으로 이 전통을 미래로 전달한다. 컨버터블은 고전적이고 감정적인 디자인 원리를 극단적인 방법으로 재해석한다. 거의 6m길이의 '시력 측정법 6'은 전기 자동차로 설계되었다. 


드라이브 시스템에는 550kW(750마력)의 출력이 있습니다. 피상적이지 않은 바닥 배터리는 NEDC에 따른 500km이상의 범위에 걸쳐 500km이상의 범위를 허용한다.



'비전 머시메이즈'의 '보트 꼬리'형식의 '보트 꼬리'의 뒤쪽'보트 꼬리'는 고급 요트를 연상시키고, 차량 너비를 강조하는 폭이 넓은 꼬리를 가지고 있다. 후방에 있는 더 독특한 특징은 디퓨저가 알루미늄 프레임과 휠 아치 뒤에 있는 에어 아웃렛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차량 후방과 트렁크 리드 사이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디자인이 우수합니다. 크리스탈 색의 흰 나침 내파는 어두운 색 페인트 마감과는 대조적인 대조를 이룬다. 톱니 모양의 천으로 만든 맞춤형 직물 톱이 차량의 외관과 조화를 이루었다.



'비전'차량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갖춘 Mercedes는 지능과 감성의 새로운 합성을 보여 줍니다. 동시에, 디자이너들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최첨단 기술과 함께 브랜드의 고유한 전통을 결합했다. 풍부하고 유려한 디자인 컨셉은 외부와 내부를 총체적으로 디자인합니다. 내부에서 내부로 유입되는 부분의 공식적인 흐름은 전형적인 요트 느낌을 증가시킨다. 


가벼운 윙은 도어 트림을 가로질러 커브로 흐르고, 중앙 터널로 향하는 중앙 터널을 가로질러 360°노천 럭셔리 라운지를 만듭니다. 새로운 'InsideOut'공간 디자인은 특별히 특별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앉은 표면은 수평면을 형성하고, 도어의 수직면으로 변환되며, 마침내 대시 보드 날개 아래쪽으로 된다.



자재 구성 외에도, 자재 조성은 최고 수준의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여기서도 대조적으로 대조의 상호 작용은 뜨겁고 시원하다. 장미는 겉으로 드러난 부분을 장식하거나 피부와 접촉하는 표면을 형성하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흰 나침 가죽 마감을 특징으로 한다. 체스터필드 가구의 다른 것들과 친숙한 이 럭셔리한 기술에서 가죽은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접히고 버튼으로 프레임에 고정됩니다. 


이 전통적인 좌석 커버의 경우, 이 전통적인 좌석 커버는 미래의 장식적인 장식을 자랑합니다:각각의 퀼트의 각각의 버튼은 섬세한 수은의 별, 파란 색의 별을 보여 줍니다. 광택이 나는 알루미늄 바닥재를 사용하는 오픈 트리는 라운지 감각과 요트와의 연결을 강조한다.



  1. 소니 알파9 (sony α9) / 풀프레임 / CMOS 센서장착
  2. 비트코인의 원리 bitcoin
  3. 삼성 갤럭시 탭 S3의 특징
  4. MSI, 풀HD IPS 노트북 ‘MSI CR43’
  5. Galaxy S8과 Galaxy S8+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6. BETTER 트레이너
  7. Dell 24 터치 모니터 P2418HT [델, 광시야각 16:9 와이드 모니터]
  8. 애슬릿 리커버리 슬립웨어(Athlete Recovery Sleepwe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