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유튜브 음원추출 링크정리

반응형

유튜브 음원 및 동영상 추출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음원추출)

 

유튜브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면서 좋은 음악과 동영상을 서비스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계속듣거나 여러가지를 모아서 한거번에 듣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유튜브의 영상과 음원을 저장할 순 없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동영상를 보고 있으면 가끔 화면에서 흘러나오는 영상이나 음원을 별도로 소장하고 싶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인터넷 연결과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지 볼 수 있으며 MP3 만 추출하여 음악 감상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YOUTUBE에서는 기본기능으로 이를 지원하지 않는 만큼 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애플리케이션들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mp3로 저장한 후 듣기 위한 목적으로 유튜브 mp3 변환(음원추출) 사이트를 찾아는데 많은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았는데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인 곳으로 정리했습니다.

컨텐츠 제공자 측에서 막아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크롬 확장기능으로 그 제한을 풀기는 힘이 듭니다. 그래도, 추천합니다. 
동영상이나 MP3로 변환 후 다운로드 전부 가능합니다.

확장프로그램 설치 할 필요도 없고 마음대로 접속해서 url만 넣으면 거의 다운로드 되니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conv.com

https://2conv.com

Mac, Linux PC 및 iPhone전용변환기2conv 서비스는 Mac, Linux PC 및 iPhone전용변환기 입니다.
2conv 서비스는 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어떠한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2conv비디오 MP3변환기는 완전 무료이며 무제한 변환 및 다운로드에 대한 결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YouTube Mp3온라인 변환기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하는는 이유인것 같습니다.

 

YouTube 를 mp3 변환기 및 다운로더

YouTube 비디오를 모든 포맷으로 변환하세요 비디오길이나품질에상관없이, 2conv는비디오를빠르고쉽게변환하며,가장중요한점은완전무료라는것입니다.변환시결제할필요가전혀없습니다. 2conv는Dai

2conv.com

y2mate.com

https://y2mate.com

이사이트는 다른것과 다르게 상단 링크에 "youtube"라는 단어 뒤에 "pp"를 넣고 ENTER를 치면 더 빠른 방법으로 YouTube에서 동영상과 mp3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동영상이 있으면 url을 복사하여 https://www.youtube.com/watch?v=D7ZOjJl0Ko0라고하면 https://www.youtubepp.com/watch?v=D7ZOjJl0Ko0이런식으로 넣어주면 바로 동영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Video and Audio from YouTube

Online download videos from YouTube for FREE to PC, mobile. Supports downloading all formats: MP4, 3GP, WebM, HD videos, convert YouTube to MP3, M4A

www.y2mate.com

ytmp3.cc

https://ytmp3.cc

동영상을 변환하려면 YouTube 동영상 URL을 변환기로 복사하고 형식(MP3,MP4...등)을 선택한 다음 변환 단추를 클릭합니다. 변환이 완료되는 즉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o Mp3 Converter

YouTube to Mp3 By using our converter you can easily convert YouTube videos to mp3 (audio) or mp4 (video) files and download them for free - this service works for computers, tablets and mobile devices. The videos are always converted in the highest availa

ytmp3.cc

flvto.biz

https://flvto.biz

유투브에서의 동영상과 오디오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이상적인 MP3 변환기입니다. 최고의 MP3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YouTube Converter & Music Downloader - Convert Videos to MP3, or MP4 with FLVTO

Download videos to MP3 or MP4 files in 30 sec. Easy, fast and free!

www.flvto.biz

사용방법

1. 이름으로 검색하거나 변환할 동영상 링크를 직접 붙여넣기 
2.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시작합니다. 
3. 다운로드할 비디오/오디오 형식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반응형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요금 계산하기  (0) 2020.11.23
유튜브 배경 바꾸기(채널아트 설정)  (0) 2020.11.13
유튜브 무료음원 다운로드(youtube)  (0) 202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