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포토샵 책원본(PSD) BEST Book Gallery

반응형

 

포토샵 책 PSD원본

 

 

디자인 소스는 웹 실무에서 작업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그리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 주기도 합니다. 주로 유료 디자인 소스 사이트를 활용하여 디자인을 하지만 영세한 에이전시에서는 유료소스를 쓸수 없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웹에이전시에 들어가서 웹디자인하는데 멘토도 없고 디자인은 해야 하겠고 막막했었습니다.
"포토샵 원본 소스를 많이 가지고 있었으면 좀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었겠다"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하는 동안 소스를 정리해서 올려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인 소스는 PSD로 작업해서 누구든 사용할 수 있지만 저작권이 있는 폰트는 수정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들어 책에 관련된 의뢰가 많이 들어와 정리하다 보니 책으로 만들어야 할 그래픽이 굉장히 많이 필요했습니다.

 

 

 

 

 

 

웹디자이너로서 공유는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의 퀄리티가 있으면 남들도 참고할 수 있겠다 생각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디자인이 좀 부족하더라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디자인 소스는 무료입니다. 다운로드를 받아가시는 분들은 감사인사라도 부탁드립니다. 

서로 소통하면서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LINK > DOWNLOAD

3D북.psd
다운로드

 


 

포토샵 기초 배우기 3편 - 이미지 열기 및 저장(웹이미지저장 Save for Web)

포토샵 기초 배우기 - 이미지 열기 및 저장(웹이미지저장 Save for Web) 포토샵 기초 배우기에서 가장 먼저 파일을 열고, 닫고, 저장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포토샵 배

itnamu2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