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저작권 없는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8

반응형

 

디자이너라면 알아야 할 저작권 없는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II - 8

 

홈페이지 디자인을 하거나 배너, 이벤트, 팝업 같은 웹 디자이너라면 픽사베이나 프리픽 같은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몇군데쯤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 누구에게나 도움되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8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이미 아는 사이트도 있을것이고, 새로운 사이트도 있을텐데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는 StockSnap(스톡스냅), Pexels(픽셀), Pixabay(픽사베이), Unsplash(언스플래쉬),Burst(버스트), Reshot(리숏), FoodiesFeed(푸디스피드), Gratisography(그라티소그라피) 이렇게 8군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난글에서 확인하면 되고, 하단에 링크 남깁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두번째 글에서도 사이트 8로  추가 정리합니다. 

 

1. Picography 

 

피코그라피는 다양한 사진작가들이 사진을 제공하고 있는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저작권은 Creative Commons CC0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가 주로 쓰는 사진은 비지니스, 사람들, 테크놀러지, 자연배경사진등이 인기 있는 곳입니다. 

 

2. MMT STOCK 

 

MMT STOCK은 제퍼리 베츠라는 사진작가가 제공하는 고해상도 사진들을 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는 고해상도의 사진을 제공하기 때문에 퀄리티 있는 사진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3. Picjumbo 

 

픽점보 사이트는 아는분들도 많을텐데 그만큼 종류별로 다양한 사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상업용이건 개인용, 블로그 등에 사용할 작품사진들을 무료로 제공되고 추상적인 사진부터 구체적인 패션, 기술 등 다양한 주제의 사진이 있는게 장점입니다. 

 

4. Kaboom Pics 

 

캄보픽스는 도시와 같은 건축물, 패션 같은 고퀄리티의 사진을 제공하는 곳으로 브로슈어 같은 작업을 할때 좋습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판매나 재배포는 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5. SkitterPhoto 

 

SkitterPhoto는 다양한 종류의 무료 재고 사진을 제공하며 Creative Commons CC0에서 배포됩니다. 픽사베이 같은 느낌의 사진이 많습니다. 

 

 

6. Life of Pix 

 

Life of Pix는 저작권 제한 없이 고해상도 사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LEEROY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고해상도의 자연배경사진과 포커스가 근접인점이 특징입니다. 

 

 

7. Little Visuals 

 

이 사이트는 운영자가 세상을 떠났다는 안내문이 먼저 나오는데 그 가족이 업데이트 없이 2013년 이후로 기금모급을 위해 사이트를 운영중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게시된 모든 사진들은  Creative Commons CC0에 의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8. New Old Stock 

 

저작권 제한이 없는 사진들로 요즘스타일의 빈티지한 스타일이나 흑백사진을 제공하는게 특징입니다. 

 

이상으로 두번에 걸쳐서 무료이미지,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16군데를 정리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기 바랍니다. 도움되셨다면 인사나 공감정도 해주셔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