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간단한 유튜브 무료음원 - 추천채널

반응형

유튜브 무료음악에 대해서 그전에 알아보았는데 생각외로 쓸만한게 별로 없어서 힘들때가 많습니다.

무료음악을 검색해서 찾아보면 정리해둔 사이트가 너무너무 많습니다. 찾더라도 회원가입에 라이센스를 어떻게 구별해야하며 저작권무료였던 음원이 유료로 바뀌어서 문제가 된것도 아주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우리들이 하나하나 체크해 가면서 동영상을 제작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머리아프게 유튜브 제작하지말고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을 잘 선택하셔서 음원에 대한 저작권표시만 하시면 라이센스에 있어서 자유로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악은 우선 그 아티스트에 한하여 한정적 이긴 하지만 쉽게 음악을 찾을 수 있는것이 장점과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에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무료음원 - 쉽게적용
유튜브 무료음원 - 쉽게적용
유튜브 무료음원 채널
유튜브 무료음원 채널

 

https://www.youtube.com/c/HYPMUSIC

해당채널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음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곡을 선택하셔서 클릭해 들어가시면 음악이 나옵니다. 음악 제목 하단부에 ...더보기 라는 텍스트 링크가 있습니다. 

 

유튜브 무료음원 채널
유튜브 무료음원 채널

 

클릭해서 보시면 하단에 아티스트 분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한 출처를 명시하는 것인데 이것을 동영성 끝부분 엔딩부분에 첨부해 주시면 아무 문제 없이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무료음원 채널
유튜브 무료음원 채널

명시하고 난후에는 음악을 다운로드 방아야 하는데 음악 다운로드는 하단에 Free Download링크에 들어가시면 다운받을 수 있는 파일이 링크되어 있으니 들어가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 채널은 저가 눈여겨 보고 있던 채널입니다. 다른 무료 아티스트 채널도 여러곳 있으니  참고하여 저작권에서 해방하셔서 자유롭게 동영상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이나 소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